[ 3D 포폴 대비 루틴 준비 ]
2025. 12. 3. 16:35ㆍ게임 개발 공부 기록/게임을 만들고 싶은 이유
1. 심화 C++ 공부
- C++ 이론서 0.5 ~ 1 챕터 읽기
- 자료구조 / 알고리즘 이론서 소챕터 1개 진행
- 백준 코딩 테스트 1 ~ 3문제 풀기
2. DX11 공부
- 물방울책 0.5 ~ 1 챕터 읽기
- 현재 수업 프레임워크 진도별 코드 혼자서 다시 구현
- SR 팀플 프레임워크 DX11로 재구현 및 기능 수정
3. 수학적 이론 공부 및 실제 구현, 적용
- AABB, OBB 등의 충돌 이론 및 실제 코드 완벽 구현, 숙지
- 문제 해결시 삼각법의 개념을 활용해 접근 및 해결이 가능하도록 삼각함수 및 삼각법 반복 학습
- 선형대수학 및 행렬 연산의 기하학적 의미 및 게임 그래픽스에서의 활용 직관적으로 이해
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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